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방문 후기] 용인-'대성 오토랜드' 방문 후기

생활 정보/방문 후기

by bbu 2024. 3. 7. 10:22

본문

안녕하세요 Daniel입니다 


이번에는  용인 풍덕천동에 위치한 '대성 오토랜드'라고 하는 자동차용품점에 다녀온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.

 

최근에 차를 바꾸는 바람에 블랙박스 설치가 필요했는데 이게 혼자서 간단히 할 수 있는게 아니더라고요..

 

라인도 다시 연결해줘야하고 ㅠㅠ 그래서 블랙박스 설치를 하러 설치 전문점을 찾아보다가 대성 오토랜드를

 

알게 되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.

 

대성오토랜드

대성오토랜드의 외관 모습입니다.

 

간판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듯이 네비게이션,카용품,썬팅 등 다양하게 자동차 편의 작업이 가능하신것 같아요.

 

오늘 저는 블랙박스를 설치하러 온것이기 떄문에 사장님께 바로 말씀드리니 당일 작업이 가능하시다고 하셨습니다.

 

전문점

 

가게 창문에 붙은 각종 공식 인증을 보니까 더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ㅎㅎ .

 

블랙박스

 

가게 내부로 들어가서 블랙박스 모델이 몇가지 됐는데 저는 그중에 'IROAD NX7'이라는 제품을 선택했습니다.

 

가격대가 다양하게 있었는데 저는 블랙박스를 블랙박스 본연의 기능만 충실히 이행할 수 있으면 됀다는 생각에 저렴한 제품을 선택했어요 (뭐 이걸로 다른 작업을 할거는 아니니까 ^^..)

 

제품 선택 후 30분정도 소요됀다는 말씀을 전해 듣고 가게 내부에서 대기했습니다.

 

명함

 

가게 명함이에요.

 

제가 뭐 협찬을 받는다거나 광고하는게 아니구 순전히 방문후기니까 혹시 네비게이션이나 카오디오, 가죽시트제작,HID설치,블랙박스,썬팅 작업의뢰를 하고 싶으신분은 연락해보시면 됄 것 같아요,

 

30분이 금방 지나가서 작업이 완료됐다고 하셔서 차에가서 확인해봤습니다.

 

 

 

 

전, 후면 카메라

오!!!!!!!! 전면 후면 블랙박스 카메라 모두 깔끔하게 설치 됐네여 ㅎㅎ

 

정상작동

 

작동도 잘됍니다.

 

설치뿐만아니라 카메라 각도까지 잘 잡아주셨어요.

 

블랙박스없이 도로 주행하느라 가슴졸이며 다녔던게 스트레스였는데 이제 맘 편히 주행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.

 

아무튼!

이상 용인 풍덕천동에 위치한 '대성오토랜드'리뷰였습니다.

 

 

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:)

위치는 아래 지도 확인해 주세요!

 

총 평

제품 가격   -    ☆ ☆

제품 종류  -        ☆ 

재방문 의사  -  있음

 

 

관련글 더보기